Friday, June 10, 2011

Kim Hyun Joong - Break Down´s Fanchant

Cre: Kim Hyun Joong´s Official Fansite 
Remake: ss501hyunsaeng.blogspot.com

Uh, SL Once again, (That's right)
You know what it is, (Uh-huh)
Artmatic (Yes)
Let's do this

Shawty, Yeah Show me what U got, Yeah Oh

Huhwihal geot gateumyeon mitjima
Tto jujeohago itdamyeon ojima
Baby, I, I Luv it, Baby, I, I Luv it.
Weonrae nan garo sero jareul jaeneun
Geureon sarangeun anhae I, I Luv it, Baby, I, I Luv it

Baby  neoreul naege matgyeo bwa You Make It  Jom deo gipi neukyeo bwa
Can You Take It, Can You Take It
Feel It Ppajeodeuneun rideume So Crazy Deojyeobeorin sungane
Just Break it, Break it, Break It Down, Down, Down
김현중 너만을 영원히 사랑해 브레이크 다운대박 김..(함성)
Kim Hyun Joong neomaneul youngwonhi saranghae Break Down daebak Kim.Hyun.Joong
[ Kim Hyun Joong only love you forever  Break Down daebak Kim.Hyun.Joong]
Taoreuneun Fantasy Geu tteollineun gey momjitdeul No, No, I, I luv it Baby,   I, I luv it
Hwansang sokeul hyemae dulda
Deo isang nan chamji mothal kkeutneul neukyeoseo, I, I Luv Baby
Nae modeun geol gajyeo ka Oh, Baby

Baby neoreul naege matgyeo bwa  You Make It  Jom deo gipi neukyeo bwa
Can You Take It, Can You Take It
Feel It  Ppajeodeuneun rideume So Crazy Deojyeobeorin sungane
Just Break it, Break it, Break It Down, Down, Down

Rap
Naege neoreul mitgyeobwa, Baby baby come on now Beonjijeompeucheoreom nal hyanghae.
Ne momeul deonjyeobwa
I sunganeul gajyeobwa
Neoui modeungeol geoleobwa
Ne simjangeul yeoleo
Geu ane nae ireumeul jeokeobwa.
I know you want it girl, I'ma give it to you girl
Nal tonghae kkaeonal su optneun
Gipeun kkumeul ggweo
Neol deryeogajulke
Saeroun segyero maeilbam
Mangseoliji malgo naegero wa Let's break it down.

Baby neoreul naege matgyeo bwa You Make It  Jom deo gipi neukyeo bwa
Can You Take It, Can You Take It
Feel It Ppajeodeuneun rideume So Crazy  Deojyeobeorin sungane
Just Break it, Break it, Break It Down, Down, Down

Baby nae ireumeul bulreo bwa  Break It Down *4
Can you take it Ijen nareul neukkyeo bwa Yeah Break It Down *4
Feel it kkutchi optneun rideume So Crazy Nokadeuneun sungane
Just Break it, Break it, Break It Down, Down, Down
김현중 사랑해 영원히 함께해 브레이크 다운대박 김.. (함성)
Kim Hyun Joong saranghae youngwonhi hamkehae Break Down daebak Kim.Hyun.Joong
[Kim Hyun Joong love you. Forever with you. Break Down daebak. Kim.Hyun.Joong.]

No comments:

Post a Comment